← 홈으로 돌아가기

이용약관

최종 수정일: 2025년 1월 1일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유니패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VocaVision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영어 단어 학습 플랫폼 및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4. "정기결제"란 회원이 선택한 결제 주기에 따라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1.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된 약관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되며, 공지 후 7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무료 서비스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 가입 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유료 서비스 및 결제)

  1. 유료 서비스는 월간, 연간 정기결제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2. 정기결제는 회원이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매월 또는 매년 자동 결제됩니다.
  3. 결제 금액 및 제공 기능은 요금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정기결제 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해지 시 다음 결제일부터 결제가 중단됩니다.

제6조 (환불 정책)

1. 전액 환불

결제 후 7일 이내에 서비스를 전혀 이용하지 않은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부분 환불

서비스 이용 시작 후에는 잔여 이용 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월간 결제: (잔여일수 / 30) × 결제금액
  • 연간 결제: (잔여일수 / 365) × 결제금액

3. 환불 신청 방법

  • 이메일: support@vocavision.com
  • 전화: 010-5167-7227

4. 환불 처리 기간

환불 신청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5. 환불 불가 사유

  • 서비스 이용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단, 부분 환불은 가능)
  • 이용약관 위반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정지의 경우

제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의 공지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계정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3. 회원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콘텐츠를 무단으로 복제, 배포, 수정해서는 안 됩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제9조 (분쟁 해결)

  1.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해석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5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약관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해 주세요.

이메일: support@vocavision.com | 전화: 010-5167-7227